고객 행복 실현
(S, Iv, T) |
환자 안전과 의료 질 향상 체계화 |
- 환자 안전과 의료 질 향상 활동 강화
- 정확한 환자확인 절차 준수 강화
- 환자 인수인계 강화
- 환자 임상알람 모니터링 프로세스 구축
- 낙상 예방 활동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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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감과 친절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 |
- 고객 경험 혁신 활동
- 검사대기시간 감소 활동
- 환자 중심 예약 시스템 구축
- VOC 발생 원인 분석 및 개선활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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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전사고 및 재해예방 활동 강화 |
- 안전사고 및 재해예방 활동
- 근무지별 위험요인 분석 및 개선활동
- 안전보건 교육 강화
- 위기관리 매뉴얼 업데이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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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속 가능 우위 창출
(S, P, It) |
중증질환 중심의 진료 우수성 강화 |
- 중증질환 중심 검사/시술 프로세스 구축
- 중증질환 검사/시술 모니터링 활동 강화
- 중증질환 검사 간호 체계 구축
- 중증환자 관리를 통한 환자안전사례 예방 활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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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고령화시대 도래에 대한 준비 |
- 고령 환자 검사 프로세스 구축
- 고령 환자 검사 프로토콜 수립 및 표준화
- 고령 환자 검사 간호 체계 구축
- 고령 환자 무인 시스템 접근성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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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수 인재 확보 및 육성 |
- 우수 인재 확보 및 육성
- 부서 직무 교육 담당자 육성
- 직무 순환 활성화
- 국내 직무전문가 과정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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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 가치 창조
(S, P, Iv) |
미래 성장을 위한 진료 기반 마련 |
- 미래형 진료 기반 구축
- 진료재료 관리시스템 구축
- 조영제 관리의 RPA 업무자동화 시스템 구축
- KIOSK 접수 확대 적용
- MR Monitoring System Interface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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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 성과 실용화 및 신사업 추진 |
- 연구활동 강화
- 국내, 외 연구활동 및 논문 발표 활성화
- 제안 활동 강화
- 직무 발명 활동 장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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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육성 |
- 디지털 헬스케어 체계 구축
- AI 기반 MR 검사 확대 적용
- 방사선관계종사자 피폭선량 관리 시스템 개발
- 환자 피폭선량 관리 활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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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뢰와 배려 문화 확립
(P, IV, R) |
상호 역할 존중과 협업 문화 확산 |
- 상호 역할 존중과 협업 문화 확산
- 직원간 소통을 통한 협업 분위기 조성
- 직원 및 직종간 신뢰, 존중, 배려 문화 확산
- 타부서와의 협업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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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MC의 일하는 방식 정착 |
- 일하기 좋은 영상의학팀 문화 정착
- GWP 활동을 통한 상호 소통 확대
- 핵심가치 기반 직원 문화 정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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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SG 경영을 통한 사회적 책임 강화 |
- 공동체 의식 강화
- 비용 절감 활동
- 진료재료/소모품 비용 절감
- 에너지 절약
- 의료폐기물 감소 활동
- 자원의 재순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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